AERIS A300-CS 의 문제를 지적하다

나침반 켈리브래이션 에러




최근 OLED 다이빙 컴퓨터가 흥행을 하면서 여러 회사들에서 OLED 컴퓨터를 제조하거나 OEM 제작을 하고 있다.


그 중에서 가장 최신에 나온 AERIS OLED 다이브 컴퓨터의 제작문제가 있다는 보고를 받았다.


렌탈 장비로 AERIS 장비를 몇개 가지고 있는데, 매우 불만족스럽다.

5PENWATER에서는 대부분 좋은 제품과 장비만 선택하고 블로그를 작성하고 있다.

하지만 에어리스 장비는 여러모로 문제가 많이 지적되고 있기에 추천하지 못 하는 제품중 하나이다.


다름이 아닐까, 이번에 출시한 DIVE COMPUTER는 외관과 디자인은 멋있어 보였으나, 또 다시 기계적 오류를 보여주고 있다.


에어리스 A300CS의 컴퓨터에서 나침반 칼리브레이션 오류를 보이고 있는데, 아래 유튜브 동영상을 참고하기 바란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에어리스 장비를 구매하기전에 안전과 불편함에 동원됨으로 다시 한번 생각해 보기 바란다.






이번에 출시된 DIVING COMPUTER 외에도 Ex-Lite 비씨디(혹은 동일한 디플레이터)의 디플레이터의 문제로 공기 배출이 거의 안되는 현상도 있다.


배출 버튼을 요령것? 누르는 법이 필요한데, 숙련된 사람이라해도 매우 불편하고 위험한 상황이 생길수 있으며, 덤프 밸브의 위치도 적절하지 못하여, 공기 배출에 여러모로 추천 안하는 제품이다.


이때문에 처음 Ex-Lite를 구매하고 입수하는 사람들은 입수를 못하여 다이빙이 지연되거나 망치는 일이 생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