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구매 D4i NOVO lime 의 침수 사진 입니다.

원인은 공장 조립 불량 혹은 배송중 충격으로 판단이 됩니다.


문제는 해외구매 한것이니, 국내에서 수리를 하지 못 합니다.

매우 아쉬운 현실이죠..


국내 모 카페에서 알려져서 저렴한 스페인 인터넷 사이트에서 많은 다이브 장비들을 해외 직구를 많이 하시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 또한 많이하는 편이지만, 전자 기기는 절대 해외구매를 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국내 총판에서 판매하는 물건이 아니라면, 국내에서 수리하는 비용이 어마어마하기 때문입니다.


처음에는 액정 습기제거와 배터리 교체로 문의온 다이빙 컴퓨터였지만, 개봉부터 심상치 않더니, 내부는 이미 많은 부식이 진행되고 있던 상황 입니다.


배터리 산화로 내부 메인보드는 물론, 커버 케이스까지 다 못쓰게 되었습니다.

그와중에 바디 사출이 틀어져서 문제인지, 조립 문제인지, 배송때 생긴 크랙 때문인지 모르는 상황에서, 바디까지 교체를 해야 하니, 

1 부터 100까지 모두 교체를 하셔야 합니다..


본사에서도 수리불가로 처리하고 새로운 컴퓨터를 구매해야 할 가능성이 크다고 봅니다.


저도 많은 직구를 하게 되는데, 해외로 보내는 반품이 어렵다는 이유로, 물건에하자가 있거나 불량인것을 고의로 보내는것 같습니다.

저도 많이 당해봤고, 아직도 당하고 있습니다..



다음에는 꼭 전자 기기나 고가의 물품, 고장시 수리가 필요한 장비는 국내에서 안전하게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5PENWATER에서도 장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너무 찔러보기식의 분들이 많고 다른 일에 집중을 못해서, 마스크, 핀, 슈트 같은 악세서리 부품들을 제외하고 모든 장비가 가능하니 필요하신분들은 언제라도 문의게시판에 연락처를 남겨 주세요.

마저 하던 홍보를 좀 더 하자면;;;; LIQUIVISION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정말 좋은 컴퓨터 입니다.. 저도 실제로 2개나 사용하고 있죠..

워낙 고가이다보니 비싸지만, 그나마 많은 할인 혜택을 받으실려면 저희에게 문의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