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CUBADIVING/정보

SPOEX 2014 - PADI 세미나

SPOEX 2014, SEOUL, S.KOREA - PADI SEMINAR


스포엑스 아웃도어 관람을 미루고 패디 마케팅 세미나를 참관 하였습니다 ㅜㅜ


김부경 선생님이 주관하여 세미나를 진행 하셨는데, 강사 교육때도 느꼈지만 정말 멋있는분 인거 같습니다.

말 솜씨와 센스가 얼만아 좋으신지 PADI 한국 지역 담당관 포지션에 손색이 없는 분이신것은 확실 합니다.


PADI 홈페이지 업그레이드, PIC 발급 업그레이드, SNS 활용, 데이터 베이스화, 신규 다이버 설문 조사 결과 및 순위 사항들, E-Learning 등의 내용들을 설명해 주셨습니다.

이 중에 흥미로웠던 것은 PIC 발급이 한층 업그레이드 됬다는것이고 기존에 불가능 했던 eCard의 발급이 기기가 변경되어도 무제한 재발급이 된다는 것이였습니다.(100년 보증해 주신답니다.ㅎㄷㄷ)


그리고 기존 패디 어플을 다운 받으셔서 eCard를 받을려면 eCard 신청을 따로 했어야 하는데, www.scubaearth.com 을 통하여 자신의 등급을 리스트 방식으로 무료로 저장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복불복으로 에러가 발생해서 모두가 가능한것은 아닙니다.


또한 올해 PADI Festival은 제주도 KAL HOTEL(서귀포 대한항공 칼 호텔)에서 2014.10월 4일(토요일)에 진행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작년 PADI Festival 이벤트 우승자는 머리 부터 발끝까지 풀셋트를 맞춰서 집에 가셨다고 하니 이번년도에는 저도 도전해 봐야겠어요.. 문제는 이벤트가 노래나 춤 같은 장기자랑 이라네요.ㅠㅠ G.G.






뭐.. 대충 이런 분위기 랍니다..





정말 아쉬웠던거 한가지는, 세미나실 찾기가 아주 힘들었습니다.

안내 데스크 직원들도 하나도 모르더라구요.. 심지어 E2 세미나실이 어디냐고 물어봤는데, "저기쯤 일걸요..", "잘 모르겠네요" 의 반복 이였습니다..

세미나실 찾는데 15분 정도 걸린거 같습니다..


아래는 이번에 새로 PADI 한국 지역 컨설턴트로 부임됨 김진관씨 입니다.

지금까지 저희가 필요했던 사소한 것들을 모두 담당하게 되셨습니다. 김부경 선생님과 영희 하네스 선생님께서 바쁘셨을텐데 한층 편해지실꺼 같습니다.





사소하긴 하지만..

시간상 스포엑스 아웃도어 관람을 포기하고 세미나를 참관 했는데, 운 좋게도 많은 악세사리들을 득템했네요.ㅋㅋ

박수 제일 먼저 쳤다고 김부경 선생님이 1빠따로 PADI 티셔츠를 주셨어요 ㅡㅡ; 처음에는 저한테 주시는건지 몰라서 멀뚱멀뚱 앉아있다가 받았는데, 저 그렇게 예의 없는 사람 아닙니다ㅠㅠ 죄송합니다 김부경 선생님.ㅠㅠ


별거 아니지만 스티커 완전 좋아해요~ 여기저기 덕지덕지.ㅋㅋ


감사합니다~~